사이트맵
X
동영상이 소리만 나오고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조치 방법 안내
1. 호환성보기 설정
도구 > 호환성 보기 설정 > 이 웹사이트 추가 > fnkorea.com 작성 후 [추가]
2. 쿠키 및 검색기록 삭제
도구 > 인터넷 옵션 > 검색기록 [삭제] > "즐겨찾기 / 임시 인터넷파일 /쿠키 / 기록" 4가지 항목 체크 후 [삭제 ]
3. 인터넷 익스플로러 원래대로 설정
도구 > 인터넷 옵션 > 고급 탭 > [원래대로] > PC재부팅
◎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 도구메뉴 노출방법
인터넷 익플로러 주소창 위 공백 > 마우스 우클릭 > [메뉴모음 ] 클릭
위 설정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회원님의 PC스피커와 본체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시고 동영상 외 다른 컨텐츠의 소리가 정상 재생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PC의 모든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전체적으로 소리가 작은 경우
(1) 스피커와 컴퓨터 본체 사이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볼륨 컨트롤을 활성화하여 음소거 및 볼륨이 낮게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2. 강의 영상만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
(1) 작업표시줄의 스피커에 마우스 우 클릭 후 볼륨 믹서 열기를 클릭합니다.
(2) 볼륨믹서에 있는 Internet Explorer의 볼룜을 최대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.
3.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재설치
(1) http://www.vga.pe.kr/3dp/chip_down_kor_new.php 링크로 이동하여 3DPChip 프로그램 설치 후 아래 그림과 같이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.